패션이 빛나는 배우 - 애덤 브로디( adam brody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19. 08:27 카테고리 없음

패션이 빛나는 배우 - 애덤 브로디( adam brody )

 

  영화 소개지보다 패션 잡지와 파파라치 컷 활동이 훨씬 많은 배우! 바로 애덤 브로디 입니다. 저는 사실 애덤브로디 작품을 본 기억이 없는 것 같아요. 그의 필모그래피를 보니 아메리칸 파이와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정도가 있겠는데요. 하지만 그의 모습이 기억이 없네요. 대부분 조연 출연이라서 그런 듯 합니다. 하지만 그의 파파라치 모습이나, 패션잡지에 등장하는 모습은 수수하기 그지 없지만 상당히 멋스럽습니다.

 

  여친과의 파파치컷입니다. 브로디의 사진을 보면 은근슬쩍 색깔 맞춤이 많아요. 회색가디건에 청남방이지만 안에 은근 슬쩍 보이는 회색티,~ 꾸미지 않은듯 멋진게 느낌이 좋아요.

 

 

  일반 거리에서 쉽게 볼수 있는 패션이죠. 회색 반팔에 청바지 그리고 흰색 컨버스 인데요. 브로디가 입어서 인지 굉장히 멋스러워 보여요

 

 

  애덤브로디가 주로 착용하는 반스신발입니다. 한때 그가 신고 찍힌 반스 모델이 품절이라고 할정도로 유행을 일으켰는데요. 정장에 캐주얼 단화라 언밸런스해 보일수 있는 조합인데도.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가끔 캐쥬얼룩말고도 저런 댄디룩도 상당히 어울립니다. 영국 신사같은 모습이죠.

 

 

  이번에도 역시나 겹쳐입기 ~ 브로디의 사진을 보면 딱 깔끔하게 맞춘듯한 느낌보다는 단추를 대충 덜 했거나 소매를 채우지 않아서 굉장히 내츄럴해 보이는 사진이 많아요.

 

 

  기본 갈색 반팔티에 청바지 입니다. 청바지핏이 상당히 이쁩니다. 메이커들도 주변에서 볼수 있는 아이템들도 많아서 따라하기가 좋습니다.

 

 

 

  그는 본인의 출연작보다 파파라치 사진이 훨씬 많습니다. 그가 옷을 잘입는 것이 한몫했겠지만, 그의 작품에 대해서 리뷰를 써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