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게 세상을 묻다>블로거 대상 출판기념이벤트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2. 17. 16:12 카테고리 없음

출처: http://blog.naver.com/eiji2121/90164058362

 

  출판사 에이지21 창립기념 "영화에게 세상을 묻다"가 출간되었다. 현재 이벤트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평소 영화를 보면서 영화속 인물과 내가 무엇이 닮았고, 나였으면 어떻게 할까? 그리고 영화가 끝나고 난후 이영화는 나에게 무슨 메세지를 해주는 것일까?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봅니다. 생각만으로 그치면 그 생각이 오래가지 못해서 블로그를 운영하며 보는 영화마다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평소 생각이 그대로 담긴 제목만큼이나 기대가 됩니다.

 

  제가 본 영화들도 곳곳에 보이는데요. 세얼간이, 투모로우, 1번가의 기적, 나의 결혼 원정기, 내 깡패같은 애인 등이 보이네요. 굉장히 재미있게 본영화와 보고 난후 많은 생각들을 던져준 영화들인데요. 세얼간이는 인도영화라서 너무 생소했고, 중간중간에 생뚱맞게 노래와 춤을 추기에 너무나도 이상했지만, 적응되고 나니 괜찮더라구요. 끝나고 난후 굉장히 많은 메세지를 던진 영화였습니다. 최근 본 영화중에 최고였어요.

 

  내깡패같은 애인은 흥행적인 부분은 큰 재미를 못본것으로 아는데요. 저한테는 숨겨진 보석같은 영화였습니다. 제목에서와 같이 주인공이 빠진 현실이 저와 너무나도 비슷했고, 반지하에 살고 있는 것까지 말이죠. 소박하고 소소한 내용에서 알콩달콩한 재미라고 할까요?

 

  괞찬은 영화들이 많이 보이네요. 출판사 에이지21의 책 "영화에게 세상을 묻다". 주말TV에 영화 소개 프로그램 리뷰처럼 잘 정리된 한편의 메세지를 기대해 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