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마르코 이혼 결혼루머 성형전 맥심 표지 장식

Posted by 트럼프h
2017. 10. 9. 21:49 카테고리 없음

뛰어난 외모로 메스컴에 종종 이름을 날리는 골퍼! 안신애, 매우 뛰어난 얼굴과 화려한 몸매로 남성들의 인기가 매우매우 높은 분입니다. 일본에서 화보도 촬영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안신애 마르코가 연관검색어로 되어있고 둘의 결혼과 이혼이 하나인것처럼 알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결론적으로는 사실무근이라고 합니다.



안신애 선수는 결혼 사실이 없으며 당연히 미혼입니다. 그럼에도 마르코와 이혼이라는 타이틀이 오해로 따라다니는것은 마르코와 결혼했다 이혼하신분 이름이 안시현씨이기 때문인데요. 이름도 비슷하고 직업역시 그녀와 같은 프로골퍼라서 더 오해를 받는거 같아요!




결론은 안신애는 마르코와 관련도 없고 미혼이라는 사실! 이혼 결혼 루머는 이제 그만!하면 될거 같아요.~ ㅎㅎ 몸매도 워낙에 좋고 얼굴도 연애인 뺨치는 외모로 큰인기를 끄는 그녀이다보니 과거 성형전 사진에 큰 관심이 많은것도 사실이에요. 이부분에서는 성형사실을 쿨하게 인정했지만 몸매는 성형하지 않았다고 밝혔죠~ 성격도 매우 쿨하심~






예전에는 미남 배우겸 아이돌 박유천과도 열애설이 있었던 골퍼가 바로 안신애죠~ 미남 미녀들 사이에 말이 끊이지 않는건 그만큼 관심이 높아서겠죠?




성형전 사진으로 추정하는 사진이에요. 지금 모습이랑은 사뭇 다른것 같죠? 



본인도 성형사실은 인정했지만 중독이라 불릴만큼 많이 고치거나하지 않았다고 했죠. 먼가 수수하지만 지금의 느낌은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저때도 몸매는 워낙에 좋으신것 같네요 



연관검색어로는 맥심이 있었는데요. 남성 전문 잡지인 맥심에서 표지모델로 촬영하면서 매우 뛰어난 포즈와 표정으로 관계자에게 큰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해요.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셔서 그런지 연관검색어 까지 올라와 있네요.~



워낙에 메스컴 내외적으로 큰 관심을 받는 미모이다보니 말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혼란을 일으킬정도로 이름도 거의 비슷하고 직업도 같다보니 루머가 돌만하긴 한것 같네요. 워낙에 활동이 바쁘셔서 언제 결혼하실지 누구에게 가실지 매우 궁금하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