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투컷 아내 미모의 부인에 입대전 결혼한 사연

Posted by 트럼프h
2017. 10. 19. 13:18 카테고리 없음

요즘은 활동이 뜸하지만 제 음악리스트의 엄청난 부분을 차지했던 힙합그룹 에픽하이! 철학집을 보는것 같은 깊은 가사와 흥겨운 리듬, 가벼운듯한 리듬이지만 가사는 무겁던 그들의 노래를 참 좋아했습니다. 큰 사고도 없이 쭉~~달려와 유부남이 되신것도 보기가 좋았구요. 사실상 그룹의 핵심인 DJ투컷의 결혼이야기를 알아보려고 해요.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활동이나 유명세가 제일 적지만 곡작업의 대부분을 차지하시고 미모의 아내도 얻으셨는데요. 요즘 힙합꾼들과는 다르게 10년이나 연애하고 결혼하신 케이스라고 해요. 정말 힘들게 지낸모습이랑 성공도 함께 다 보신분이라 감회가 다르실거 같아요.




저는 옛날엔 힙합 앨범 대부분을 들었지만 요즘은 정말 거의 안들어요. 남을 짓밟고 박살내는것, 그렇지 못하면 약자고 돈얘기만 하는 그게 멋이고 요즘 그게 트랜드라면 제가 노땅이겠지만 남욕 그렇게 하면서 자기는 법하나 지키지 못하고 군대도 안가면서 까기만 바쁜 모습이 영 보기가 싫더라구요. 





에픽하이는 그런점에서 참 다른 느낌의 힙합이라 좋아했고, 멤버 개개인도 착한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물론 미영주권자인 타블로의 군문제와 타진요로 고생하신것은 참 안타깝게 생각하구요 



DJ투컷은 2000년에 아내를 처음보고 반해서 짝사랑만하다가 연애에 골인! 결국 2009년 10년 연애끝에 결혼에 성공했다고 해요. 재미있는 사실은 군입대 2일전에 결혼식을 서둘러서 올렸고 부인의 외모를 보고 모두가 고개를 끄덕였다죠 ㅎㅎ 투컷보다 2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미모가 훌륭한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요 



현재는 두분 사이에 1남 1녀 딱 보기 좋게 출산하시고 행복한 가정에 올인중이라고 하십니다. 그래서인지 에픽하이가 요즘 너무 뜸하네요 ㅎㅎ 뭔가 각각의 랩도 좋지만 이 3명이 없는 무대는 이상하게 상상이 안되고 힘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 하루 빨리 3분이서 함께 하는 무대를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묵직한 가사와 노래를 들어보고 싶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