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이나는꿈 건물이 흔들리는 꿈해몽

Posted by 트럼프h
2018. 2. 21. 17:35 카테고리 없음

예전에는 우리나라에 지진은 정말 찾아보기 힘든 현상이였죠. 요즘 너무 자주 일어나고 있어서 무섭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말그대로 예전에는 꿈에서나 지진나는 것이지 현실에서는 보기도 힘들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지진이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지진이 발생한 꿈

꿈에서 살고 있는 집이 흔들리고 무너진다는 것은 본인의 심리를 반영한 꿈으로 봅니다. 마음에 큰상처를 받을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집이 안전하고 흔들리지 않아야 하는 곳이 흔들렸다는 것은 멘탈에 영향을 줄 어떤 일이 생긴다고 보는 것이죠 


땅이 쩍쩍 갈라지는 꿈

꿈에서 지진이라도 생동감은 현실같죠? 땅이 갈라지고 흔들리는 것은 서있는 곳에서 가만히 있기가 힘든 상황이죠. 해몽에서는 사업기반이나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것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주의가 필요하겠네요.



지진이 발생해서 나무가 쓰러진 꿈

나무는 꿈에서 재산이나 행복등을 의미합니다. 이런 나무가 흔들려서 무너진것은 큰 손해를 보거나 불행할 일이 생겨날 것을 의미하는 것이에요. 대게 흉몽으로 보시면 좋겠네요


지진때문에 산이 제거되는 꿈

오랜기간 만들어진 산이 없어지는 것은 현실에서도 정말 정말 보기 힘든 사건이죠. 해석으로는 곧 걱정거리나 좋지 못한 일들이 한꺼번에 올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한답니다. 





지진 피해후 복구하는데 힘쓴 꿈

지진이 생기면 모든게 무너지고 새로운 시작을 해야하죠. 이꿈은 환경이 바뀌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직이나 이사와 같이 새로운 환경에 처하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땅이 울리는 소리를 듣게되는 꿈

지진때문에 땅이 울린다라...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소리일겁니다. 큰 사건으로 변화를 맞게되어 본인에게도 영향이 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이 가까운 사람을 죽게 만든 꿈

꿈에서 죽음은 완전한 단절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이 자신과 어떤 문제로 대립하고 있는 사이라면 당장 싸우려 하지말고 조심하시는게 좋겠네요. 대인관계에서 단절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지진이 오랫동안 반복되는 꿈

지진은 의미가 대부분 좋지 않습니다. 파괴와 단절을 의미하기 때문인데요. 꿈에서 내내 지진이 계속 반복되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진척이 발생하고 잘 진행이 되지 않았다면 반전되어서 성과를 내게 되는 길몽입니다. 


지진때문에 폐허가 되는 꿈

무너짐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이건 직장 또는 집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맡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부분 지진과 관련 된 꿈은 해석이 나쁩니다 . 다만 어떤 작은 상황이나 차이로 해석이 달라지기도 하니 참고만하세요 ~ 꿈해몽은 진지하게보다 심심풀이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굿데이~~!

게시글 공유하기